Special service.
컨설팅매니아의 목표는 하나입니다.
“고객님의 수수료 비중을 줄이고 매출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것입니다.”
기존 업체들은 플랫폼에서 광고를 추가해 주고, 리뷰 댓글 달아주고 수십만 원의 비용을 청구합니다.
물론 광고가 들어가니 매출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말로 수익이 나고 있는 것일까요?
내 매출의 몇%가 수수료로 지불되고 있는지 아시나요?
매월 매출의 분석이 이뤄지지 않으면, 돈이 어디로 새고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배달 플랫폼의 목적은 광고수입과 수수료입니다.
만약 매출 분석이 제대로 이뤄지면, 수익이 줄어 들기 때문에 플랫폼 사이트는 절대로 사용자들이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지 않습니다.